티스토리 뷰

자기계발365

눈물이 나도록 살아라

자기계발365 2016. 8. 14. 01:49



영국에서

두아이의 엄마 키틀리가

얼마전 세상을 떠났다.

향년36세

대장암4기 진단후

간과 폐로 전이되어

25회 방사선치료와

39번의 화학요법치료도

견뎌냈지만

끝내

사랑하는 가족및

친지들과 이별했다.

그녀가남긴

마지막 블로그이 내용이라네요..

-------------------------------

살고싶은

나날이 저리 많은데

저한테는 허락하지 않네요..

내아이들

커가는 모습도 보고싶고

남편에게

못된 마누라도 되면서

늙어보고 싶은데

그럴 시간을 안 주네요



도움되는 Hot 정보!


내 지식이 돈이 되는 꿀팁


요기요에서 첫 터치 주문 시 12,500원 할인


2020년까지 주식 수수료 무료 혜택과 최대 1만5천원까지 모두 받자


최신 영화부터 드라마까지, 무료 포인트 받고 감상하세요


넓은 모공과 번들거리는 개기름이 걱정인 남성을 위한 클렌징 폼


바르기만 해도 피부에 탄력을 주는 남성 근육 전용 바디로션


창업 비용 '1억원' 지원해주는 성주돼지장터국밥 창업하세요




살아보니

그렇더라고요

매일 아침 아이들에게

일어나라고,

서두르라고,

이 닦으라고

소리소리 지르는

나날이 행복이었더군요

살고싶어서

해보라는 온갖치료

다 받아봤어요

기본적 의학요법은 물론

기름에 절인 치즈도 먹어보고

쓰디쓴 즙도 마셔봤습니다.

침도 맞았지요.

그런데 아니더라고요

귀한 시간 낭비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장례식 문제를

미리 처리해놓고 나니

매일 아침 일어나

내 아이들 껴안아주고

뽀뽀해줄 수 있다는게 새삼

너무 감사하게 느껴졌어요.

얼마후 나는

그의 곁에서 잠을깨는

기쁨을 잃게 될것이고,

그이는 무심코

커피잔 두개를 꺼 냈다가

커피는 한 잔만 타도 된다는

사실에 슬퍼하겠지요.

딸아이

머리 땋아줘야 하는데

아들녀석

잃어버린 레고의

어디에

굴러 들어가 있는지는

저만 아는데 그건

누가 찾아줄까요.

6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고

22개월 살았습니다

그렇게 1년을 더

보너스로 얻은 덕에

초등학교 입학첫날

학교에 데려다 주는 기쁨을

품고 갈수 있게 됬습니다.

녀석의 첫번째

흔들거리던 이빨이 빠져

그 기념으로 자전거를 사주러

갔을때는 정말

행복했습니다.

보너스 1년 덕분에

30대 중반이 아니

30대 후반까지 살다 가네요

중년의 복부비만이요?

늘어나는 허리둘레 그거한번

가져봤으면 좋겠습니다.

희어지는 머리카락이요?

그거한번 뽑아봤으면

좋겠습니다.

그만큼

살아남는다는 얘기잖아요

저는 한번 늙어보고 싶어요

부디 삶을

즐기면서 사세요

두손으로

삶을 꼭 붙드세요

여러분이 부럽습니다.

"Live to the point of tesrs."

"눈물이 나도록 살아라"

- Queen Line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