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윤태영~~!!
너무 오랜만이라 윤태영이 누구야? 하실 분도 계실텐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배우여서~~ 바로 눈에 띄었네요ㅠ



옛날? 드라마 "왕초"에서 거지 '맨발'로 나왔던~~~
그 당시 주인공이었던 차인표의 발가락을 빨았던가요?ㅎ 기억이 살짝 가물가물^^;
어째든 인상적인 연기로 대중들의 눈에 띄었었는데요,



또 삼성전자 윤종용 전 부회장의 아들이라 또 화제를 모았었죠~~
사실 그 뒤로 드라마에서는 많이 볼 수 없었고,
또 드라마에서 만난 임유진과 2007년 결혼을 했네요~
두 사람, 참 잘 어울린다 생각했었는데~~

그런데, 이렇게 오랜만에 불미스런 일로 기사를 접하게 되니,
좀 아쉽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지난 14일 음주운전 후 다른 차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고 합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윤태영의 혈중알콜농도는 면허정지에 해당하는 0.079%!!!
20일 소속사 갤러리나인은
"음주운전 사고를 낸 것이 맞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본인 윤태영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향후 모든 활동을 중지, 자숙하겠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거듭 사과드린다.
피해차양자에게 충분히 사과했으며, 합의를 본 상황이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현제 사전제작드라마 tvN'백일의 낭군님" 촬영중이라고 하네요~~
문제는 2년만에 TV드라마 복귀를 준비하고 있었던 상황이었다고 하는데요,

극중 도경수의 아버지 역할이었다는데~~;;; 이에 관계자는 "제작사 쪽에 상황을 전달했고, 제작사와 방송구의 지시에 무조건 따르겠으며, 변명의 여지없이 자숙하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얼마전 성추행과 폭행시비로 배우 이서원도 '뮤직뱅크'MC하차, 촬영중이던 '어바웃타임'도 하차해서 대타 배우를 섭외하고 다시 재촬영을 해야하는 상황에 이르렀었는데요~~

자꾸 이런 소식들을 접하게 되니,
참 안타깝네요~~;;;
공인으로서의 삶이 결코 쉽지 않으리라 생각되긴 하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