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의 첫인상은 얼굴 생김새로 파악이 되지요. 첫인상이라고 흔히들 이야기하는데요. 가장 눈여겨 보는 부위가 바로 눈 입니다. 시선이 마주하는 것으로 마음이 전달되고 공감이 되기 때문인데요.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으로 보이고 싶어하는 것은 누구나 다 같을거에요. 외모에 콤플렉스로 고민해서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의 행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 중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지디에스성형외과 김창욱 원장님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질문. 지디에스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이 바라는 눈 시술은 어떤 스타일이 유행하나요?


답변. 눈은 이미지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는 부위인데요. 크고 쌍꺼풀이 있는 눈이 요즘 유행하고 있습니다. 시원하고 커다란 눈은 청순과 도시적인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가장 여러사람의 주위를 끄는 것이 바로 이런 시술이지요. 많은 분들이 찾는 시술에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중적으로 인기있는 눈 성형 시술입니다.


질문. 변화를 기대하고 성형을 상담받는 고객들이 많은데요. 만족도는 어떠한가요?


답변. 꼭 만족할만큼 성형이 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무분별한 수술은 오히려 얼굴의 자연스러움을 없앨 수가 있습니다. 누구나 같은 방식의 눈 성형으로 속칭 '대박'이 나지를 않습니다. 자칫 성형 자국이 남아서 조화를 이루지 못할 수도 있거든요. 


질문. 눈을 크게 하는 쌍꺼풀 수술의 분야는 어떠한 것이 있나요?


답변. 쌍꺼풀 수술은 매몰법, 부부절개법, 완전절개법으로 구분됩니다. 매몰법은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3~6개 정도 아주 작은 구멍을 내 흡수되지 않는 봉합사를 매몰시켜 쌍꺼풀 라인을 형성하며, 눈꺼풀이 얇은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댓글